하루에 11억원을 버는 가수!!!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음악가.

하루에 100만 달러 (약 11억원) 이상 번다.

 

 

서른 살 생일 전 억만장자가 돼 세계에서 가장 부유해질 여성-포브스

 

 

아이돌 스타이지만 어린 팬들이 그녀를 따라 할 것을 우려해

담배,마약,문신 등을 일절 하지 않는다.

값비싼 가방이나 신발, 옷과도 거리가 멀다.

 

아픈 사람을 위한 노래

 

 

암과 싸우다 세상을 떠난 세 살 아이를 위해

그 이름을 딴 노래 '로난(RONAN)을 만들었고

수익금은 암 환자들을 위해 기부했다.

백혈병에 걸린 여섯살 소년을 찾아

기타를 치며 함께 노래도 부른다.

 

美연예계의 기부왕

 

 

컨트리 명예의 전당 박물관에 43억원 기부,

토너이도 피해자를 위한 콘서트로 8억원 모금.

백혈병 앓는 소녀 팬 홍수 피해자

그녀는 많이 벌지만 잘 쓸 줄도 안다.

 

"나는 페미니스트"

 

 

한때 " 페미니스트라는 말은

너무 감하다" 고 말하기도 했지만

이후 재산이 페미니스트임을 당당히 공표.

여성 혐오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주입되는 것이다. 그래서 내게 페미니즘은

받아 들여야 하는 가장 중요한 운동.

이는 평등의 다른 이름이기 때문이다.

 

수많은 뮤지션들을 위해 애플과 맞서기도..

 

 

애플이 3개월 간 공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면서 이 기긴 뮤지선들에게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기로 하자

"형편이 어려운 모든 뮤지션들의 문제" 라며

자신의 곡을 제공하지 않겠다고 맞섰고

결국 애플의 방침을 바꾸었다.

 

 

"나는 공인하는 것만으로도 꾸려갈 수 있다."

하지만 신예 뮤지션, 아직 성공하지 못한

음악가들에게는 문제가 된다.

우리는 애플에게 아이폰을 공짜로

음악을 달라고 하지 말라.

 

Posted by 그날으기다리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