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뗄수없엇던 라페라리

 

오늘 동생이랑 페라리 마세라티 딜러샾 댕겨 왔습니다.


그냥 생각없이 들럿는데 그토록 실물로 보고싶던 라페라리가 똭!!!
첨엔 488본다고 정신이 없엇는데 동생이 저차 뭐냐고~~~


몰라봣던 라페라리에 사과하고 셔터 눌럿네요!


아리따운 아가씨한테 가격이 얼마인지 물어보니 가격 이야기는
안하고 엉뚱한 대답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자기도 도대체 얼만지 모르겟다고~ (마세라티 딜러엿어요)


라페라리 구입한 오너가 그냥 사놓고 딜러에 맞겨 놓앗다네요.


관리하기 싫어서인지 그냥 콜렉트 하려는지 알수는 없지만
저렇게 나두고 갔다고.. ㅡ.,ㅡ 역시 갑부들은 틀리네요..


세장밖에 안되지만 감상하세요~ 팔린차만 아니라면 많이 찍고
싶었는데 가이드라인을 해놔서 자세히 못 찍엇네요..


동생한테 우리 로또되믄 488이라도 사러오자 켓네요 ^^


솔로인 동생보고 딜러아가씨 태우고 시승해보라 했는데..
이루어지길 열심히 일해야겟네요~


모든분들 좋은일 많이 생겨서 원하던 차들 구입하세요!

 

Posted by 그날으기다리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