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쏘나타의 가치는 트랙에서

 

 

출력을 제대로 낼수있는 코스도 아니고

 

슬라럼,무스테스트 등이 이어진

 

 임의의 숏코스라면 휠에서 두급이상 차이에

 

새타이어인지 헌타이어인지도 모르는 상황이라면...

 

그립을 잡을수가 없어서 차체제어장치 개입에 성능이 나올수가 없음...

 

단편적으로 슬라럼이건, 무스테스트이건 마찬가지 결과겠지요...

 

자 그럼 단순히 그런 테마에서의 성능이 정식트랙에서도 이어지느냐?

 

 

 

 

아래 자료를 한번보시죠..

 

이테스트는 잘 알고있는 베스트랩에서 트랙 경기전 실시했던 결과입니다..

 

비록 구형들과의 대결이지만..

 

평소 심장병이라던 말리부가 젤빠르고

 

소나타는 슴5에도 밀리는 결과가 나오지요...

 

 

 

 

 

 

그러나 정식 트랙대결에서는 압도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뭐 출력이 젤 높으니 당연한 결과라고 볼수도 있으나...

 

 

 

 

그러나 또다른 트랙 테스트를 보면

 

슬라럼 결과가 더 좋았던 슴5의 터보에 dct인 tce마져도 소나타에겐 상대가 되지 않지요...

 

장담하건대....

 

출력을 제대로 쓸수있고 정식트랙에서 최대한의 공평한 하드웨어에서의 대결이라면

 

절대 모터그래프같은 어이없는 결과는 나오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세계 현대쏘나타 최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서비스인 페이스북이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뉴스를 모아 보여주는 ‘트렌딩 토픽(Trending Topic)’을 운영하면서 현대쏘나타 보수적 성향의 뉴스를 고의적으로 배제시켜왔다는 ‘뉴스 조작’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거듭 공식 입장을 밝혔다. 페이스북은 12일 성명을 통해 “페이스북은 모든 사람들이 현대쏘나타 자신의 의견과 관점을 자유롭게 현대쏘나타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트렌딩 현대쏘나타 토픽은 정치적 성향에 상관없이 많은 현대쏘나타 사람들이 나누고 있는 대화를 표시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현대쏘나타 관련 콘텐츠를 검토하는 팀 역시 현대쏘나타 모든 견해를 수용하도록 페이스북은 현대쏘나타 가이드라인을 지정한 바 있다”고 밝혔다.

 

Posted by 그날으기다리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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