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타들의 명언 모음!!

 

 

1. ' 힘든가? 오늘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한다.'-축구선수 카를로스 푸욜-

 

2. "99도까지 온도를 올려놓아도 마지막 1도를 넘기지 못하면 영원히 물은 끓지 않는다.

물을 끓이는건 마지막 1도 포기하고싶은 바로 그 1분을 참아내는 것이다."-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3. "모든 단점은 장점이 될수 있다"-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4. "내가 선을 긋는 순간 나의 한계가 결정 된다"-레슬링 선수 심권호-

 

5." 생각을 바꾸면 어떤 것도 해낼 수 있어요.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어떤일을 겪뎌라도 웃음을 잃지 마세요."-럭비선수Apillos Hester-

 

6. "끝날 때가지 끝난 것이 아니다" - 야구선수 요기 베라-

 

7. "네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생각하는 대신 어디에 있고 싶은지 생각하라." - 빈스 롬바르디 미식축구 감독-

 

8."연습이 완벽함을 만들지는 않는다. 오직 완벽한 연습만이 완벽함을 만든다" -빈스 롬바르디 미식축구 감독-

 

9."반복은 천재를 낳고 믿음은 기적을 낳는다" - 골프 선수 박세리-

 

10. "나는 인생에서 실패를 거듭해 왔다. 이것이 정확히 내가 성곡한 이유다."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

 

11. "다른 사람들에게 내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장애가 있다고 낙심 할필요없습니다. 꿈을 위해 노력하면 언젠가 이룰수 있습니다."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

 

12. 무슨일을 하던 초심을 잃지마세요 집을지어도 기둥이 든단하면 태풍불어도 무너지지않습니다.-본인-

 

에라 모르겟다.ㅋㅋㅋ

Posted by 그날으기다리며
,